• 세무정보뉴스
  • 세무회계뉴스

조세회계뉴스

부동산,재산 분야 전문 세무사로서 참 도움이 되어드릴 세무사 최길환입니다.

우리금융그룹, 나눔 통한 이웃사랑 성금 30억원 기탁

글쓴이 : 세무법인다율 날짜 : 2020-01-14 09:36 조회 : 2
0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왼쪽)이 13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30억을 기탁한 후 예종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금융그룹 제공

우리금융그룹은 나눔을 통한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이웃돕기 성금 3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13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희망나눔캠페인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손태승 우리금융그룹회장, 예종석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했다.

우리금융그룹 임직원들은 이웃사랑 성금 3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우리금융그룹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탁금을 2017년 10억원, 2018년 20억원에 이어 2019년에는 30억원으로 늘리는 등 매년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늘리고 있다.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이번 나눔이 추운 겨울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의 불씨가 되길 바란다”며 “어려운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배려가 우리 사회에 확산되도록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우리금융그룹은 우리은행 등 전 그룹사 국내 영업점은 물론 글로벌 총 26개국 474개 네트워크에서 대대적인 사회공헌활동을 벌이는 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 캠페인을 작년 상반기(1월~3월), 하반기 (10월~11월)에 각각 전개했다.

지역아동센터 공기청정기 전달, 헌혈 캠페인 헌혈증 기부, 명절맞이 우리희망상자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지난해 12월에는 성탄절을 맞아 소외계층 어린이 1000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만들어 전달하는 우리희망산타 캠페인도 전개했다. 우리금융그룹은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는 참신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http://www.jose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세무서비스 의뢰신청

제목
이메일 회사명
핸드폰 - - 전화번호 - -
파일첨부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