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보뉴스
  • 세무회계뉴스

조세회계뉴스

부동산,재산 분야 전문 세무사로서 참 도움이 되어드릴 세무사 최길환입니다.

탐앤탐스, 수도권 11개 점포서 제33차 갤러리탐 전시회

글쓴이 : 세무법인다율 날짜 : 2019-03-15 18:29 조회 : 10

FF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내달 30일까지 수도권 11개 매장에서 '제33회 갤러리탐(Gallery耽)' 전시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탐앤탐스는 문화예술 발전과 신진작가 발굴을 위해 2013년부터 문화예술후원프로젝트 '갤러리탐'을 진행하고 있다. 매장 전체를 신진작가의 전시 공간으로 제공해 11개 매장이 갤러리형 카페로 재탄생한다. 그뿐 아니라 전시 기획부터 전시 책자 무료 제작 및 배포, 온·오프라인 홍보까지 운영 전반을 도맡고 있다.

이번 전시는 분야와 소재를 망라한 것이 특징이다. 동양화와 서양화, 사진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을 전시해 각 매장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패브릭과 겔미디엄, 자개 등 다양한 소재를 시도해 신진작가들의 독창성도 엿볼 수 있다. 

갤러리탐은 프리미엄 매장인 탐앤탐스 블랙을 포함한 11개 매장에서 진행한다. 

블랙 청계광장점은 황나라 작가의 앙코르 전시 '休-휴:쉬다'가 열린다. 세상에 홀로선 아기 펭귄의 여정을 동양화 채색으로 따뜻하게 풀어냈다.

블랙 압구정점에서는 정회윤 작가의 '시간의 뜰-4월의 이야기'展 △도산로점에서는 유예진 작가의 '방백(傍白)'展 △청담점은 차민영 작가의 '이동하는 가방: 토포필리아(TopoPhilia)의 무대'展이 열린다.

이태원점은 김유림 작가의 'Road, take me home'展 , 파드점은 김한울 작가의 '조그맣게 반짝이는'展, 유기농테마파크점은 김민지 작가의 '비 오는 139km의 풍경'展 , 더 스토리지점은 방지영 작가의 'Waldeinsamkeit'展을 진행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문화 행사들이 즐비한 가운데 탐앤탐스 역시 봄의 따뜻한 기운을 담은 갤러리탐 전시를 준비했다”며 “미세먼지로 야외활동이 어려운 요즘, 탐앤탐스의 갤러리탐 전시로 문화 활동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http://www.jose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세무서비스 의뢰신청

제목
이메일 회사명
핸드폰 - - 전화번호 - -
파일첨부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