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보뉴스
  • 세무회계뉴스

조세회계뉴스

부동산,재산 분야 전문 세무사로서 참 도움이 되어드릴 세무사 최길환입니다.

교촌, 누룩 숙성 돼지고기 브랜드‘숙성72’ 선뵈

글쓴이 : 세무법인다율 날짜 : 2019-02-11 15:50 조회 : 6
bb

교촌에프앤비가 72시간 누룩 숙성 돼지고기 전문점 브랜드 '숙성72'를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교촌에프앤비는 회, 쇠고기 등에 이어 숙성으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돼지고기 메뉴를 연구개발해 72시간 누룩 숙성이라는 방법으로 '숙성72'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교촌치킨'을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로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쌓아 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숙성고기 시장에도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숙성72'의 모든 메뉴는 누룩으로 고기를 숙성하면 미생물과 효모가 고기의 단백질을 분해한다는 다수의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탄생했다. 엄선된 돼지고기를 14일간 숙성된 누룩장에 48시간 동안 재우고 편백나무함에서 24시간 추가 숙성시켰다. 최적의 숙성시간인 72시간 누룩 숙성을 통해 돼지고기 육질은 연해지고 고기 내부의 불필요한 핏물을 줄여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숙성 72의 첫 번째 매장은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수원 인계동의 일명 '나혜석거리'에 첫 선을 보인 후  차츰 소비층을 넓혀 가맹점까지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http://www.jose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세무서비스 의뢰신청

제목
이메일 회사명
핸드폰 - - 전화번호 - -
파일첨부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