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보뉴스
  • 세무회계뉴스

조세회계뉴스

부동산,재산 분야 전문 세무사로서 참 도움이 되어드릴 세무사 최길환입니다.

신세계푸드,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레' 크리스마스 기획 케이크 7종을 출시

글쓴이 : 세무법인다율 날짜 : 2018-12-06 15:37 조회 : 4

    

ㅜㅜ

신세계푸드의 외식 브랜드 '베키아에누보'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마을이라는 콘셉트의 기획 케이크 7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진한 초코 시트에 다크 초콜릿 가나슈를 사용해 크리스마스 장작을 표현한 '부쉬 드 노엘 케이크', 시트 사이에 다크 체리를 넣고 산타클로스와 크리스마스 트리 등의 장식과 화이트 초콜릿으로 귀엽게 꾸민 '화이트 포레스트 케이크'다. 특히 베키아에누보 케이크는 영양 만점 견과류인 피칸을 비롯해 딸기, 다크 체리, 블루베리 잼 등 건강에 좋은 재료를 사용해 눈으로 보는 즐거움에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베키아에누보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해 10% 할인과 아메리카노 1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은 오는 16일까지 가능하며 사전 주문 고객은 22~25일 사이에 해당 매장에서 제품을 찾을 수 있다. 타 프로모션 할인 및 중복혜택은 불가하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사전 예약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컴포트 푸드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본점 카페점, 강남 카페점, 영등포점, 센텀점, 대구 카페점, SSG 푸드마켓 청담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등 9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http://www.jose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세무서비스 의뢰신청

제목
이메일 회사명
핸드폰 - - 전화번호 - -
파일첨부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