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보뉴스
  • 세무회계뉴스

조세회계뉴스

부동산,재산 분야 전문 세무사로서 참 도움이 되어드릴 세무사 최길환입니다.

본도시락, 설 에디션 출시...세뱃돈 증정은 '덤'

글쓴이 : 세무법인다율 날짜 : 2018-02-14 09:58 조회 : 2

설 명절 도시락 이미지...본도시락 제공

◆…설 명절 도시락 이미지...본도시락 제공

잡채, 영양 버섯 불고기, 오색 진미전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명절 도시락
설 연휴 동안 매장 방문 고객에게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동시 진행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혼설족(혼자 설을 보내는 사람들)'을 겨냥, '한정판 명절 도시락'을 출시하고 15일부터 일부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도시락은 흑미밥과 궁중 잡채, 영양 버섯 불고기, 오색 진미전, 미역국 등 명절 요리와 미네랄워터 등으로 구성돼 간편하지만 푸짐한 명절음식을 즐기고자 하는 혼설족에게 안성맞춤이라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또한, 설 연휴 동안 본도시락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본도시락은 15일부터 18일까지 본도시락 매장 방문 고객에게 명절 도시락 홍보물과 함께 새해의 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세뱃돈 봉투에 3천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해당 메뉴 판매 매장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본도시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준비한 수량 5,000개만 판매된다. 가격은 9900원이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혼자 설날을 맞이해야 하는 1인가구나 번거로운 음식 준비 없이 설날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은 가정주부 등 다양한 수요를 공략해 명절 도시락을 기획하게 됐다”며 “풍성하고 건강하게 준비한 본도시락의 명절 도시락을 맛보며,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http://www.jose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세무서비스 의뢰신청

제목
이메일 회사명
핸드폰 - - 전화번호 - -
파일첨부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